성남나이트
성남나이트

성남나이트 제대로 즐기는 방법 소개 (웨이터썰)

성남나이트 제대로 즐기기 위한 방법을 웨이터의 입장에서 소개합니다. 나이트 웨이터만 13년간 해오면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하는 만큼 재밌게 읽어주셔도 좋습니다. 제가 말하는 가이드만 보시면 나이트를 처음오시거나, 나이트가 왜 재밌는지 모른다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성남나이트 어떻게 즐겨야 할까?

나이트는 우선 다른 술집과 다르게 테이블을 잡고 놀게되는 곳입니다. 성남나이트국빈관 같은 경우는 크게 4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1. 기본 테이블 (남/여) 금액이 다름 기본은 맥주세트로 제공이 됨. (성남국빈관 테이블 가격 안내) 
  2. 테이블 + 양주셋, 기본 테이블에 양주가 추가된 것 (분위기내기 좋음)
  3. 유리부스 + 양주셋 (유리부스의 경우 기본테이블과 분리된 공간으로 룸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음)
  4. 룸 + 양주셋 (룸은 말할것도 없죠, 나이트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 4가지 모두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생각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정하는것이 중요해요, 자신이 마음에드는 것을 정했다면 각각 재밌게 놀 수 있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설명드리겠습니다. 

1번, 기본 테이블 잡고 즐기는 방법

테이블을 기본으로 잡으셨다면, 금액을 조금 아껴서 시작할 수 있어요 때문에 초반 부킹을 2-3번정도는 받을 수 있는데 자기가 말을 잘하는 사람이라면 상관없지만 재미가 없는 사람이라면 부킹을 여러번 받는게 좋겠죠. 기본 테이블의 경우 웨이터들이 룸이나 부스 손님들을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2-3번 이상 부킹을 해줄 수 없기 때문에 차라리 테이블 잡자마자 팁을 주는게 좋아요. 그래야 조금이나마 신경을 더 써줍니다.

사실 기본테이블은 가볍게 즐기로 가서 놀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나이트에 오래 다니거나 잘 노는 친구와 동행하는게 좋습니다. 본인의 역량이 크기 때문에 잘노는 방법이라면 재밌는 친구를 사귀거나, 초반에 팁을 준다는 것이 되겠습니다.

2번, 테이블 + 양주셋

기본 테이블에 양주셋은 괜찮아요, 가볍게 맥주 한잔하다가 여성/남성 분에게 양주한잔 따라주면서 분위기를 풀 수 있거든요, 양주잔 같은경우 파트너가 떠나버리면 새로 갈아 놓으시는게 좋아요, 남이 사용하던 잔을 쓰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어요 더군다나 코로나 때문에 더 조심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아마 이런 센스가 있다면 성공확률이 더 높아질거에요. 그리고 잔 갈때는 맥주 시키지말고, 웨이터한테 팁을 주는게 더 좋답니다^^. 그래야 더 좋은 부킹이 들어와요 

3번, 유리부스 + 양주셋

유리부스는 재밌게 못 놀수가 없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 무조건 잘 먹힌다고 생각하면돼요. 눈치보지 않고 재밌게 노는게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유리부스는 좋은 파트너만 들어오면 될거같아요, 혹은 스테이지에 나가서 놀다가 같이 들어오는것도 방법일거 같네요.^^

4번, 룸 + 양주셋

룸은 그래도 프라이빗한 공간이기 때문에 유리부스나 기본 테이블에 비해서는 조용한 편이에요, 그래서 혼술을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이왕 들어온거 제대로 즐기다 가셔야 하기 때문에 바로 웨이터에게 팁을 넣어주세요, 3만원을 팁으로 준다고 생각했으면 2만원을 우선주고 만원은 뒤에 주는게 좋아요, 그래야 부킹이 한번이라도 더 넣어주거든요. 

룸 잡고 놀면 나이트에서 기본적으로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진상만 안부리면 재밌게 놀다가 가실 수 있어요^^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서 음악들으며 노는게 좋다면 유리부스, 대화하면서 즐기시려면 룸으로 잡고 제대로 즐겨주시면 되겠네요^^ 

성남국빈관나이트

성남나이트 1등 성남국빈관 추천, 위치안내

오시는길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195
연락문의 : 010-7587-1258